본문 바로가기

피트니스

[프쌤] 바나나맛 단백질 보충제

시중엔 정말 다양한 단백질보충제가 있는데요. 바나나를 연상 짓게 하는 귀여운 디자인에 바나나맛 우유와 비슷한 맛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고, 더불어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는 프쌤의 프로틴 제품 중 하나입니다. 다른 맛들도 있고 각각 영양성분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1. 제품사진

프쌤 바나나맛
노랗고 초록색인 게 진짜 꼭 바나나같다.

 

바나나처럼 뚜껑을 초록색으로 사용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이 제품을 마트나 편의점에서 본 적은 없고, 저희 센터 음료가판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센터 음료가판대 기준 2,500원입니다. 아무래도 시중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지 않다 보니 모르시는 분들은 아예 모르시더라고요.

 

2. 영양성분

프쌤 영양성분
비타민 종합선물까지 포함된 훌륭한 영양성분

생각보다 당이 조금은 있었는데요. 총 내용량은 250ml이고, 열량은 200kcal입니다. 아무래도 당이 조금 있어 프로틴 치고 열량이 조금 높은 편인데요.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15g 

-당류 12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7.3mg

단백질 20g

비타민C 100mg

비타민 B1 1.2mg

비타민 B2 1.4mg

비타민 D 10iu

비타민 E 11mgα-TE

나이아산 15mgNE

 

단백질은 20g으로 제 기준 합격이었어요. 비록 당류가 조금 있지만 이로 인해 오히려 체내에 빠른 흡수가 되는 느낌이고, 맛있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가끔 식사하기 애매한 타임에 마셔주면 제법 포만감도 들어서 배고픔을 잠시 잊게 해 주더라고요. 또 각종 비타민도 가득 들어있어서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프로틴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3. 후기

 

음료 자체는 프로틴 특성상 약간은 꾸덕한 느낌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넘김도 깔끔하고 달달하고 마치 바나나맛 우유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고 기분 좋게 넘어가는 느낌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제품이고 아마 음료가판대에 계속 들어오는 이상 쭉 먹지 않을까 싶어요. 다만 자체적으로 행사를 하지 않아 가성비가 좋다고는 못하겠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실 거예요!

 

4. 결론

 

바나나를 특별하게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지금까지 약 30명에게 권했을 때 맛없다고 하신 분들을 못 봤거든요! 다른 회원님들에게 권했을 때에도 호불호 없이 맛있게 드셔주셨습니다. 프로틴을 먹긴 먹어야 하는데 혹시나 맛이 없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맛★★★★★

가성비 ★★★★

풀림 ★★★★